타이어/부품

불스원, 입체감 있는 캐릭터로 소장 가치 더한 ‘폴라프레쉬 디즈니’ 출시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불스원의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폴라프레쉬’는 14일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를 적용한 차량용 통풍구 방향제 ‘폴라프레쉬 디즈니’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신제품 ‘폴라프레쉬 디즈니’는 기존 멤브레인 리필 타입의 제품에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 ‘곰돌이 푸’, ‘도날드 덕’을 적용해 키덜트족이나 아이가 있는 가정의 차량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없는 귀여운 이미지를 더했다.

특히, 각 캐릭터를 대표하는 컬러를 입힌 부드러운 촉감의 실리콘 소재를 차용해 입체감을 더했다.

또한, 운전자의 선호도가 높은 ‘싱그러운 라임모히또향’, ‘상쾌한 아쿠아향’, ‘사랑스러운 프레쉬베리향’, ‘상큼한 허니레몬향’, ‘달콤한 버블껌향’, ‘시원한 오션아쿠아향’ 등 6가지로 구성했다.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멤브레인 2개입을 기본 구성해 약 90일 동안 은은하면서도 기분 좋은 향기를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으며, 리필 타입으로 간편하게 멤브레인을 교체해가며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본체는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불스원은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 출시를 기념해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과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제품 구매 고객에게 디즈니 캐릭터가 그려진 핸드폰 스마트톡(8000원 상당)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불스원은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를 적용한 ‘폴라프레쉬 섬유탈취 스프레이’ 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차량 실내는 물론 개인 생활공간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탈취제로 구석구석 배어있는 냄새의 원인을 제거해 상쾌한 공간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향수를 뿌린 듯한 풍부한 향기를 즐길 수 있도록 ‘프레쉬 그린가든’, ‘스윗한 자몽향’, ‘시원한 쿨아쿠아향’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폴라프레쉬 디즈니’ 통풍구 방향제와 ‘폴라프레쉬 섬유탈취 스프레이’는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과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 가격은 각각 ‘폴라프레쉬 디즈니’ 1만2900원(용량 4ml), ‘폴라프레쉬 섬유탈취 스프레이’ 6,900원(용량 400ml)이다.

불스원 에어케어 서현정 브랜드 담당은 “이번 신제품은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를 적용해 차량용 방향제의 소장 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여 폴라프레쉬만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불스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