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몰, 추석 연휴 풍성한 혜택 품은 ‘올-데이 이벤트 특집전’ 마련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불스원의 자동차용품 종합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이 추석 연휴 동안 온라인으로 자동차 관리 용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올-데이 이벤트 특집전’을 마련했다.

이번 특집전은 9월 25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 결제가 완료된 고객은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상시 20% 할인이 가능한 VIP 등급으로 멤버십이 업그레이드된다.

또한, 불스원 제품으로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사은품을 제공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선착순 증정한다.

특히, 불스원몰의 모든 회원에게는 불스원 제품 30% 할인, 불스원 와이드 미러 20% 할인, 밸런스온 25% 할인 및 입점 브랜드 제품 1000원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 4종 쿠폰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회원 ID 1개당 1회에 한해 최대 5만 포인트 적립 기회가 주어지는 꽝 없는 룰렛 이벤트와 10일 동안 매일 다른 품목을 선정해 50% 세일가에 판매하는 TIME 특가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다.

불스원 이커머스팀 김지은 담당은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다채로운 할인 혜택 및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며, “긴 연휴 동안 내 차에 필요한 제품들을 현명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불스원몰’은 자동차와 관련된 모든 용품을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온라인 쇼핑몰로 불스원의 차량 관리 용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입점·판매함으로써 운전자들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불스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