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한국타이어, 독일 분데스리가 명문 클럽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공식 후원 2시즌 연장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내 명문 클럽 중 하나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의 공식 후원 파트너십을 2021-22시즌까지 2시즌 연장했다.

한국타이어는 2009년부터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공식 후원 파트너로 활동하며 독일을 포함해 세계 축구팬과 고객에게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오랜 역사 동안 다양한 우승 기록을 쌓아 독일 뿐 아니라 유럽에서도 명문 축구 클럽으로 손꼽히며, 팬들의 충성도가 높기로 유명해 분데스리가 팀들 중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팀이다.

한국타이어는 LED 전광판을 비롯한 경기장 전역에서 브랜드를 노출시켜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철학,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알리고 있다.

한편, 세계 인기 스포츠 리그나 팀을 후원하며 혁신적 브랜드 가치를 세계에 널리 알리고 있는 한국타이어는 현재 유럽 50여개 국가 200여개 클럽이 참가하는 최대 규모의 축구 클럽 대항전 ‘UEFA 유로파리그’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또한, 스페인의 명문 축구팀 ‘레알 마드리드’, 이탈리아 세리에A의 명문 클럽 ‘S.S.C. 나폴리’와도 공고한 파트너십을 유지하는 등 글로벌 Top Tier 브랜드로서 위상을 높여 나가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