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금호타이어, 타이어 렌탈 서비스 ‘또로로로 렌탈’ 런칭… 타이어 4본 렌탈료 최저 월 6000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는 19일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 렌탈 서비스 ‘또로로로 렌탈’을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개시한다.

‘또로로로 렌탈’은 금호타이어가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 이용과 안전한 운전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런칭한 서비스로 렌탈 플랫폼의 선두주자인 ‘비에스렌탈’과의 협업을 통해 제공한다.

‘또로로로’는 고객에게 친숙한 금호타이어의 마스코트인 ‘또로’와 ‘로로’ 캐릭터의 이름 합친 것으로 타이어가 순탄하고 힘차게 굴러가는 모습을 의미한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담아 ‘또로’ 캐릭터를 지난 2011년 5월 처음 선보였으며, 이후 TV 및 CGV 비상대피도 안내 광고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다.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는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정기적으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신개념 타이어 렌탈 서비스이다.

가입 고객은 소형 차종부터 대형 차종, SUV 차종까지 타이어 총 4본을 최저 월 6,000원의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 할 수 있다.

렌탈 기간은 24개월, 36개월로 고객의 운전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이용기간 및 구매 수량, 규격, 제휴카드 활용에 따라 비용은 일부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 휠 얼라이먼트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운전기사가 방문해 차량을 직접 수령하고 작업 후 다시 가져다주는 금호타이어 타이어프로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 ‘교체대행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빠르게 변하고 있는 타이어시장에 대응하고자 기존 타이어 판매사업에 품질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금호타이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또로로로 렌탈’ 런칭을 기념해 10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 선착순 100명에게 ‘전해수기’, 200명에게 ‘또로로로 KIT’,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또한, 기간 내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렌탈 등록비 면제와 렌탈료 1회 면제(7회차 적용)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금호타이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