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한국타이어, TBX 맴버십 앱 ‘차계부’ 서비스 론칭 & 미션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가 TBX 맴버십 앱에 ‘차계부’ 서비스를 론칭, 상용차 차주의 편리한 자동차 관리를 지원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차계부’는 자동차 관리를 위한 맞춤 분석 서비스로 이용자가 누적 주행거리, 평균연비, 정비 주기 등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연비가 계산되고, 정비 예정일이 다가오면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쉽고 편리하게 자동차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TBX 멤버십 앱 카메라로 영수증 사진을 촬영해 수입, 지출 내역을 쉽게 입력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자동차를 유지하고 운행하는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상용차 차주의 효율적인 사업 관리를 돕는다.

한국타이어는 차계부 론칭 기념으로 6월 25일까지 차계부 입력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타이어 지출내역, 정비 지출내역, 주유 지출내역, 기타 지출내역, 수입 내역을 각각 입력할 때마다 이벤트 참여 티켓을 지급 받아 ‘ TBX 놀이터’에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은 신세계 상품권 3만원, SK 주유권 1만원, CU 상품권 1만원 등 인기 모바일 상품권으로 총 1,400명에게 제공된다.

한편,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의 멤버십 서비스로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 할 수 있다.

또한, 앱을 통해 매장 예약,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