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디월트, 공식 온라인 직영몰 툴로 통해 신규 의류 브랜드 ‘디월트 헤리티지’ 선보여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자사 공식 온라인 직영몰 ‘툴로’를 통해 브랜드 철학과 디자인 영감을 담아낸 신규 의류 브랜드 ‘디월트 헤리티지’를 선보인다.

디월트(DEWALT)는 의류 전문업체인 주식회사 큐앤드비인터네셔날과 협업한 일상 작업복 브랜드 ‘디월트 헤리티지(DEWALT HERITAGE)’를 공개했다.

‘디월트 헤리티지’는 디월트의 창립자 레이몬드 디월트의 혁신적인 발명품인 ‘래디얼 암 쏘(Radial Arm Saw)’에서 출발한 디월트의 브랜드 유산을 기반으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워크웨어 라인업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작업 현장에서의 실용성과 일상복으로서의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디월트 헤리티지’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툴로’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신제품 ‘디월트 헤리티지 클래식 리파인드 웨어(Classic Refined Wear)’를 5월 8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상하의 총 8종이 출시되며 추후 라인업을 확대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월트는 브랜드 런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0만 원 이상 결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디월트 헤리티지 구매 시 브랜드 굿즈 사은품이 제공되며, 6월 30일까지 매월 추첨을 통해 2명에게 5,000원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툴로 회원가입 시 1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5월 15일에서 18일까지 진행되는 ‘디월트 데이딜’에서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단,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관계자는 “’디월트 헤리티지’는 단순한 의류를 넘어, 디월트가 지닌 혁신과 전문성의 가치를 일상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브랜드다”며, “’디월트 헤리티지’를 통해 고객들이 더 나은 워크-라이프 밸런스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디월트는 100년이 넘는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적으로 현장 전문가들이 가장 신뢰하는 전동공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또한, 1922년 래디얼 암 쏘의 발명을 시작으로 산업 표준을 구축하며 현재까지도 고성능 공구 및 액세서리를 통해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