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고객체험형 홍보관 ‘비트 플레이’ 오는 9일 정식 개관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 기간에 강릉 올림픽파크에서 운영될 기아자동차의 고객체험형 홍보관 ‘비트 플레이’가 오는 9일 정식 개관한다.
비트 플레이(BEAT PLAY)는 고객들이 기아차의 대표 차종들과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기아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조성된 총 규모 960m²의 공간이다.
기아 브랜드 에센스인 ‘A Different Beat(또 다른 울림)’를 평창 올림픽에서 고객들이 경험하도록 한다는 의미에서 비트 플레이로 이름이 붙여졌다.
전시관은 최근 트렌드인 큐브 형태의 컨테이너와 블랙 & 레드 포인트 적용해 LED를 활용한 외관 및 자동차 서킷 트랙을 형상화한 실내공간 등 다이나믹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완성됐다.
특히 국내 관람객들이 선호하는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아이스하키 등 빙상 경기 종목이 펼쳐지는 강릉 올림픽파크 내 유일한 자동차 홍보관으로, 다른 홍보관들과는 차별화되는 경험과 가치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홍보관에는 2월 출시 예정인 신차 ‘신형 K3’를 비롯해 스팅어, 스토닉, 더 뉴 K5, 카니발, 쏘렌토 등 기아차의 대표 차종들이 전시된다.
아울러 가상현실 속에서 자율주행 체험이 가능한 ‘드라이브 와이즈(DRIVE WISE) VR 씨어터’ 및 올 뉴 K3의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기아차의 우수한 기술력을 적극 홍보하는 동시에 컬링, 아이스하키, 스노우보드 등 동계올림픽 종목과 연계된 포토존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기아차는 “9일 정식 개관하는 기아차 홍보관 비트 플레이에서 많은 고객들이 많은 고객들이 잊지 못할 추억을 쌓길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성공 개최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는 1월 기아차 구매 고객 및 SNS 이벤트 당첨 고객을 대상으로 1박 2일 동안 올림픽 빙상 경기 관람, 홍보관 투어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초청 호스피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