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쉐보레, 절제된 세련미 갖춘 ‘신형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 출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3일 절제된 세련미를 갖춘 ‘신형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신형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은 전면부에 블랙 그릴과 블랙 보타이 로고 앰블럼을 채택해 엣지있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한, 측면부의 윈도우 몰딩에 크롬을 대체한 블랙 컬러가 적용되며, 사이드 미러 커버를 블랙 컬러로 마무리해 간결한 조화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레드라인 전용 18인치 블랙 알로이 휠에 레드 컬러의 포인트 라인을 접목시켜 역동감을 배가한다.

‘2015 세마쇼(SEMA show)’에서 처음 공개된 쉐보레 레드라인 에디션은 레드 액센트가 포함된 블랙 알로이 휠, 블랙 라이데이터 그릴과 블랙 보타이 로고 앰블럼, 레드 컬러 레터링이 공통으로 적용되며, 차종별로 추가적인 디자인 요소가 가미된다.

지난해 미국 시장에서 판매되는 트랙스, 말리부, 카마로, 트래버스, 콜로라도를 포함 9개 쉐보레 제품에 폭넓게 적용되며 브랜드의 새로운 대표 스페셜 에디션으로 자리매김한 레드라인 에디션은 국내에서는 신형 트랙스에 최초로 적용된다.

레드라인 에디션은 신형 트랙스 LT코어 트림과 프리미어 트림에 제공되며, 스노우 화이트 펄, 스위치 블레이드 실버, 모던 블랙, 새틴 스틸 그레이 외장 색상 모델에 적용된다.

신형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의 국내 판매 가격은 6단 자동변속기 적용 기준으로 1.4 가솔린 터보의 경우 레드라인 LT코어 2176만원, 레드라인 프리미어 ,361만원이며, 1.6 디젤의 경우 레드라인 LT코어 2422만원, 레드라인 프리미어 2548만원이다.

한편, 쉐보레는 신형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10월까지 22만원 상당의 보스 무선 이어폰을 출고 기념 선물로 증정한다.

사진제공=한국지엠주식회사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