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 새 모델로 한류스타 현빈 선정

[고카넷] 불스원(대표 이창훈)은 30일 새로운 모델로 한류스타 현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불스원은 ‘시크릿 가든’, ‘하이드 지킬, 나’ 등의 드라마를 통해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 받고 있는 현빈과 함께 불스원의 다양한 자동차 용품을 알리고, 내 차를 아끼고 스스로 관리하는 자동차 문화를 국내에 정착시키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불스원은 끊임없는 자기 관리와 노력으로 아시아 전역의 한류스타로 성장하고 있는 현빈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시크릿가든’, ‘만추’, ‘역린’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현빈은 현재 SBS ‘하이드 지킬, 나’에서 어릴 적 겪은 끔찍한 사고로 인한 트라우마로 두 개의 인격을 갖게 된 구서진 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빈은 불스원의 대표 제품인 ‘불스원샷’의 TV 광고로 2월 5일부터 소비자들과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연료시스템크리너 불스원샷은 강력한 세정력으로 엔진 때를 깨끗하고 안전하게 제거함으로써 항상 새 차 처럼 쌩쌩하게 차량을 유지시켜주는 엔진관리의 필수품이다.

불스원 마케팅 유정연 전무는 “신뢰감을 주는 현빈씨와 함께 자동차를 스스로 관리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활동들을 더욱 효과적으로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불스원의 새로운 얼굴이 된 현빈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남자들처럼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편이다”며, “자동차 용품 전문기업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