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혼다, Magicar SUV ‘HR-V 1호차 전달식’ 진행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가 14일 컴팩트 SUV ‘HR-V’ 1호차 전달식을 갖고, 본격적인 고객 인도에 돌입했다.

HR-V의 1호차 고객은 딸과 함께 2대를 동시에 구입한 사업가 박영걸 씨로 선정됐다. 혼다코리아는 12일 자사의 공식 딜러인 거북딜러가 운영하는 혼다 인천 전시장에서 정기석 거북딜러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HR-V 1호차 전달식’을 진행했다.

1호차 주인공인 박영걸 씨는 “사업상 일본 출장이 잦아 렌트카로 오랜된 혼다 모델을 경험할 기회가 있었는데, 내구성과 기술력이 정말 뛰어나 자연스럽게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생겼다”며, “HR-V의 국내 출시 소식을 접하게 됐고, 쿠페 감각의 멋진 디자인에 반해 구입하게 됐다”고 구입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그는 “대한민국 최초로 HR-V의 오너가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HR-V와 함께 그리고 딸과 함께 좋은 추억 많이 만들겠다“라며 구매소감을 밝혔다.

혼다 HR-V는 CR-V의 컴팩트 버전으로 쿠페를 닮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매직시트 및 최대 1665리터에 달하는 동급 최고의 공간활용성, 그리고 복합연비 기준 13.1km/ℓ의 뛰어난 연비와 주행성능을 갖췄다.

정우영 대표는 “HR-V는 젊은 감각의 디자인에 동급 최고수준의 적재공간까지 갖춰 생애 첫 수입차 구입을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매우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며, “이번 1호차를 시작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HR-V의 마법 같은 공간활용성과 높은 품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기를 바라며, HR-V가 국내 소형 SUV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혼다 HR-V는 지난 달 23일부터 실시한 사전 계약을 통해 약 100대가 계약됐다. 또한 7월 등록 고객은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장기 할부금융을 활용할 경우 월 29만7000원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글/고카넷 뉴스팀(gocarnet@gocarnet.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