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2014 FCA 딜러 네트워크 나이트’ 행사 성료

[고카넷] FCA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가 15일 ‘2014 FCA 딜러 네트워크 나이트’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베스트 TOP 10 세일즈 컨설턴트와 최고의 딜러 및 서비스 센터의 각 부문별 우승자를 발표했다.

‘2014 FCA 딜러 네트워크 나이트’ 행사는 FCA 코리아로 새롭게 출범한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한국에 진출한 이래 최고의 실적을 달성한 기념으로 개최된 행사로 지난 해 대 고객 만족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한 딜러 및 서비스 센터 임직원과 FCA 코리아 전 직원이 참석해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4년 최고의 실적을 달성한 베스트 TOP 10 세일즈 컨설턴트 시상이 진행 됐다. 1위에는 렉스 청담 전시장 이우진 차장이 수상했으며, 렉스 청담 전시장 김하근 팀장과 프리마 상서 전시장 유성모 팀장이 각각 2위와 3위로 수상을 영광을 차지했다.

또한 치열한 경합을 통해 선정된 최고의 딜러에는 ‘서초 씨엘 모터스’가 선정됐으며, 최고의 서비스 센터로는 ‘울산 빅토리 오토모티브 그룹’이 선정됐다.

FCA 코리아 파블로 로쏘 사장은 “FCA 코리아의 2014년 최고의 실적 달성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준 노고에 큰 감사를 드린다”며, “2015년에는 각 딜러 별 판매 및 서비스센터의 역량 강화를 위해 지속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론칭해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뜻깊은 소감을 밝혔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