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스마트 에코 투어리즘 시즌 6 – 남해 드라이브편’ 공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토요타 코리아가 신형 아발론 하이브리드와 함께 아름다운 남해의 풍광을 담은 ‘스마트 에코 투어리즘 시즌 6 – 남해 드라이브편’을 공개했다.

‘스마트 에코 투어리즘(Smart Eco Tourism)’은 토요타 하이브리드와 함께 자연과 문화를 체험하고 이를 통해 얻은 영감을 보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 지난해 3월부터 시작된 토요타 코리아의 친환경 여행 프로젝트이다.

토요타의 다양한 하이브리드 라인업과 함께 국내·외의 숨겨진 여행지를 힐링, 음식, 놀거리, 볼거리라는 네 가지 테마로 소개하는 것이 특징으로 올해 7월 공개된 일본 중부, 관서 지방편은 약 300만의 조회수를 달성하며 토요타 팬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남해 드라이브편은 자동차 사진작가 아놀드 박이 신형 아발론 하이브리드를 타고 통영, 거제, 고성을 여행하며 자연과 함께하는 여행의 즐거움을 사진 작가의 섬세한 시각으로 소개한다.

토요타 코리아 관계자는 “스마트 에코 투어리즘 시즌 6을 통해 많은 분들께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의 스타일, 퍼포먼스, 친환경성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토요타 하이브리드와 함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를 체험하는 친환경 여행, 스마트 에코 투어리즘에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토요타 코리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