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지프, ‘신형 글래디에이터’ 소셜 이벤트 당첨자 발표… 태이아빠·남자여행·서누킴 3인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FCA 코리아의 지프 브랜드가 중형 픽업 ‘신형 글래디에이터’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7월 20일부터 9월 11일까지 진행된 사전 이벤트 미션을 모두 완수한 당첨자를 발표했다.

‘신형 글래디에이터’ 3개월 시승권이 주어질 1등 당첨자 3인은 지프의 공식 인플루언서인 지프 트라이브로 임명, ‘신형 글래디에이터’와 함께 버킷리스트를 이루어가는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당첨자 3인의 버킷리스트 달성 과정은 이들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과 인스타그램에 #지프족, #Jeeptribe 해시태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등 당첨자는 태이아빠 권우창(@beenoze), 남자여행 김희준(@tourjay), 서누킴 김선우(@sun____w) 등 3인이다.

이들은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3개월 동안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우리 가족, 친구들과의 모험의 동반자가 되어줄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를 빨리 만나 대한민국의 자연을 그대로 간직한 곳으로 당장 떠나고 싶다”, “가족들과 함께 좀 더 거친 곳, 좀 더 깊은 곳, 좀 더 자유로운 곳으로의 여행을 떠날 것이다”, “버킷리스트를 실현해 나가는 모습을 기대해 달라”는 등 다양한 당첨 소감을 밝혔다.

지프는 고객 출고 이전에 전국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신형 글래디에이터’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지프 투어’를 지난 6일부터 전국 전시장에서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특히,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으며, 수원, 인천, 강서, 대전 전시장 (9/19~9/24), 창원, 천안, 동탄, 광주 전시장 (9/26~9/29), 제주 전시장 (10/7~10/18), 포항 전시장 (10/13~10/18)에서 각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다.

단, 전시장 투어 스케줄은 코로나19의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을 위해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므로 예약 관련 내용은 각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각 전시장은 캠핑 웨이아웃, 마운틴 바이크, 와일드 서핑 등의 아웃도어 콘셉트로 꾸며져 신형 글래디에이터만이 선사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인다.

또한, 방문 고객들을 위한 체력 측정 및 태블릿 게임이 준비되고,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참여자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이외에도 상담 고객에게는 코로나 예방을 위해 개별 포장된 간단한 간식과 기념품을 신형 글래디에이터 박스에 담아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사진제공=FCA 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