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2016 MAN 동계서비스 캠페인’ 실시… 전국 17개 서비스센터 동시 진행

만트럭버스코리아(대표 막스 버거)가 오는 7일부터 26일까지 3주간 만트럭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6 MAN 동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때 이른 영하권 날씨로 겨울이 예년보다 빠르게 가까워진데다 올 겨울 역시 갑작스러운 한파가 잦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겨울철에 대비해 차량 상태를 점검하고 보다 안전한 운행 및 사고 예방 차원에서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17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에게는 MAN 점검리스트에 따라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또한 MAN 순정부품 69개 품목에 한해 최대 20% 할인이 적용되며, 수리 공임 또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50만원 이상의 유상수리 소비자의 경우 고급 멀티툴을 받을 수 있으며, 엔진 오일 교환 시 10% 할인도 가능하다.

막스 버거(Max Burger) 사장은 “올해 역시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사전 점검 차원에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만트럭은 고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를 위한 다양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동차 & 모터스포츠 전문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