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큐로모터스, ‘2019 이스즈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이스즈(ISUZU)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사장 민병관)가 무상점검을 제공하는 ‘2019 이스즈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3일부터 11일까지 9일간 전국 6개 주요 서비스센터를 순회하며 진행되며, 고객들의 보다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3일에는 부산 신항에서 진행되며, 4일 경북 왜관, 5일 전남 광주, 9일 충남 대전, 10일 경기 용인, 11일 경기 포천까지 순회 일정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서비스 캠페인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부싱류, 서스펜션, 브레이크 패드 마모 상태 등의 점검 서비스와 엔진오일, 요소수, 배터리액 보충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민병관 사장은 “큐로모터스는 업타임 향상과 고객 만족 서비스의 실현을 위해 전용서비스 센터 확충 및 전문인력 양성에 꾸준히 투자를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효율적인 물류 솔루션 제공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꾸준히 증가하는 수요에 힘입은 큐로모터스는 강력한 프레임과 엔진 파워를 갖춘 초장축 트럭(축간거리 4,475mm)을 비롯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큐로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