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 ‘2020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 실시… 여름철 대비 142개 부품 최대 25%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사장 막스 버거)가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3개월간 만(MAN)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20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와 같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 MAN을 선택해주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은 하계 무상 점검, 무상 에어컨 가스 주입, 무상 밸브 조정 서비스, MAN 순정오일 교환 패키지 최대 45%할인, 여름철 주요 기능성 부품 최대 25%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은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 보다 안전한 여름을 위해 차량 하계 점검과 상쾌한 운행을 위한 에어컨 가스 주입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여름철 수요가 집중되는 에어컨 관련 부품, 각종 벨트 류, 냉각 시스템 등 총 15개 항목 142개 부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25% 할인 받을 수 있다.
밸브 조정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밸브 조정은 엔진 성능과 연비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매우 중요한 항목으로, 특히 최근에 엔진 오일을 교체했다면 밸브 조정이 필요하다.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의 혜택도 강화됐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존 ‘순정 엔진오일 교환 패키지’에 ‘밸브 조정’을 묶어 최대 45%에 이르는 파격적인 할인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의 엔진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막스 버거 사장은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이 현 상황을 이겨낼 수 있도록 총소유비용(TCO)을 절감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제공하는 최상의 제품력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만트럭버스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