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SM6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 진행… 온라인 구매 최대 200만원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SM6 온라인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SM6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M6 플래시 세일(SM6 Flash Sale) 프로모션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의 e-커머스 페이지인 ‘e-쇼룸’에서 2019년형 SM6 dCi 디젤의 온라인 구매청약을 완료한 후 8월말까지 출고한 소비자 한정으로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SM6 dCi 디젤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90만원 즉시 할인(개별소비세 추가 지원 40만원, 생산월별 혜택 50만원), 현금 지원 70만원(8월 프로모션 중 현금지원 선택 시)과 함께 신세계 상품권 40만원 추가증정까지 총 200만원 상당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5년 이상 경과한 노후차(2013년 7월 이전 등록) 보유 소비자의 경우 30만원을 추가 지원받아 총 23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르노삼성차 기존 고객(직계 가족 포함) 재구매 시 횟수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해 11월 고객이 직접 온라인 쇼룸에서 자동차 견적을 내고 카카오페이, 신용카드로 청약금을 결제하는 e-커머스(전자상거래) 시스템인 ‘e-쇼룸’을 전차종에 확대 도입한 바 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e-쇼룸’에서는 모든 차종의 판매 가격과 차량 트림, 옵션, 컬러, 악세서리, 보증상품 및 탁송비 등 상세한 사항을 쉽고 편리하게 알아보고 견적을 산출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1:1 채팅 상담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청약금이 결제되면 고객이 선택한 영업점으로 계약 정보가 전달돼 영업담당자가 자필 계약서 작성을 비롯한 세부적인 차량 판매 절차를 고객에게 안내하게 된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정지은 팀장은 “이번 SM6 플래시 세일 이벤트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르노삼성자동차의 혁신적인 이커머스 시스템에 관심을 갖고 온라인 판매채널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이벤트 대상 차량의 대수가 한정되어 있어 관심 있는 고객들의 빠른 응모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