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티볼리 2019년형 출시 기념 ‘쌍용스타그램’ 실시… 애플 아이폰X 증정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티볼리 2019년형 출시 기념 SNS 인증 이벤트 ‘쌍용스타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쌍용자동차 전시장에 있는 인증샷 프레임과 함께 티볼리 2019년형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2019티볼리)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계정을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거나 사진을 직접 업로드하면 되며, 담당 오토매니저(영업사원)에게 응모권을 제출해도 이벤트에 응모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쌍용스타그램’ 참가자(인스타그램 또는 사진 업로드 응모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를 증정하며, 애플 아이폰X(1명), 애플 에어팟(5명), 와플메이커(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0명) 등 푸짐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티볼리 2019년형은 생동감과 에너지를 상징하는 오렌지팝 컬러와 세련된 실키화이트펄 컬러를 추가했다.

또한 I am ME, I am TIVOLI를 슬로건으로 채택하고 후드와 펜더, 도어 가니시 등 세 가지 신규 아이템을 도입해 더욱 다양한 ‘나만의 티볼리’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로드FC 아톰급 초대 여성 챔피언 함서희와 레게헤어 아티스트 칼리(CALLI), 국내 최정상 힙합 스트리트 댄서 제이블랙(J-Black)이 선보이는 감각적인 영상의 TV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고객 대상 마케팅 활동으로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알려나갈 예정이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