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시트로엥, ‘폴 인 러브 전국 시승행사’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의 시트로엥 브랜드가 전 차종을 대상으로 ‘폴 인 러브(Fall in Love) 전국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시승 행사는 대표 패밀리카로 주목받는 그랜드 C4 피카소, C4 피카소, C4 칵투스 등 시트로엥 전 모델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21일부터 29일까지 약 일주간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시승을 원하는 소비자는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한 후 지정한 전시장을 방문하면 시승이 가능하다.

7인승 디젤 MPV ‘그랜드 C4 피카소’와 5인승 크로스오버 ‘C4 피카소’는 뛰어난 연비와 독창적인 디자인, 그리고 공간 활용성이 돋보이는 수입자동차 대표 패밀리카로서 높은 실용성과 디자인으로 국내 평판이 좋은 모델이다.

C4 칵투스는 개성과 차체 보호 기능 효과를 겸비한 독특한 에어범프를 비롯한 유니크한 디자인과 17.5km/ℓ의 고효율 연비,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적용으로 넓은 확보된 실내공간 등 매력적인 장점을 고루 갖추고 있다.

특히 최근 외관을 하나의 컬러로 통일한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을 출시해 다시 한 번 시장에서 주목 받은 바 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