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연말 이웃사랑 릴레이 스타트… 오는 10일 ‘토요타 클래식’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사장 요시다 아키히사)가 ‘2017 토요타 클래식’을 시작으로 이웃 사랑 릴레이에 시동을 건다.

‘토요타 클래식’은 한국 토요타 자동차가 설립된 2000년도부터 지금까지 매해 꾸준히 실시해 올해로 18년째를 맞이한 토요타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이 공연의 티켓 수익금 전액은 매년 전국 각지의 병원을 방문하는 ‘토요타 자선 병원 콘서트’의 재원으로 활용되고 있다.

오는 11월 10일 오후 8시 예술의전당 콘서트 홀에서 열리는 ‘TOYOTA CLASSICS SEASON II HYBRID FOR MUSIC’에는 JTBC 팬텀싱어 시즌1에 출연했던 듀에토(백인태, 유슬기), 이동신, 손태진이 출연해 백윤학이 지휘하는 KBS교향악단과 함께 공연을 펼친다.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올해도 변함없이 토요타 클래식을 비롯한 다양한 연말 이웃사랑 프로그램을 통해 작지만 따뜻한 위로와 감동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토요타 연말 이웃사랑 릴레이는 ‘토요타 주말농부’의 수확으로 김장을 담가 기부하는 ‘토요타 주말농부 김장 담그기’로 이어지며, 전국 병원을 순회하며 환자 및 가족과 함께하는 힐링의 장 ‘토요타 자선 병원 콘서트’로 막을 내릴 예정이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