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라이프 x 올 라이트 푸조 SUV 전국 시승행사’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올 라이프 x 올 라이트(All Life x All Right)’ 푸조 SUV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푸조 SUV 전국 시승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시승행사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일부 전시장을 제외한 전국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푸조 SUV 라인업의 매력과 장점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서를 작성한 후 지정한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한불모터스는 행사기간 내 전시장에서 시승을 완료한 소비자들에게 소정의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국내 시장에 선보인 7인승 SUV ‘신형 5008 SUV’는 고급스럽고 다이내믹한 디자인에 동급 최고수준의 공간 활용성과 연료 효율성, 다양한 편의 시스템, 경쟁력 있는 가격을 자랑하는 푸조의 인기 모델이다.

또한 유로 NCAP 최고 안전 등급을 획득해 운전자와 탑승객의 보호를 위한 뛰어난 안전성까지 갖췄으며, 국내 판매 가격은 모두 부가세 포함해 알뤼르 4290만원, GT 라인 4650만원이다.

신형 3008 SUV는 제네바 모터쇼에서 ‘2017 유럽 올해의 차’에 선정될 만큼 그 성능과 상품성을 인정받은 모델이며, 국내에서도 부가세 포함 3890만원부터 시작하는 경쟁력 있는 가격과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신형 2008 SUV는 높은 연료 효율성과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푸조의 도심형 컴팩트 SUV 모델이다.

여기에 다양한 노면 환경에 대응하는 그립컨트롤 시스템과 첨단 안전 및 편의 사항을 탑재해 상품성을 강화했으며, 국내 판매 가격은 모두 부가세 포함해 2995만원~3295만원이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