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시트로엥 드라이빙 데이 전국 시승행사’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의 시트로엥 브랜드가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9일간 일부 전시장을 제외한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시트로엥 드라이빙 데이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시승행사를 통해 독창적인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 우수한 연료 효율성 등을 두루 갖춘 시트로엥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시승행사 대상 모델은 여유로운 실내 공간과 편안한 승차감을 겸비한 수입차 유일 7인승 MPV ‘그랜드 C4 피카소’와 유니크한 스타일을 자랑하는 도심형 SUV ‘C4 칵투스’를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시승을 원하는 소비자는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한 후 지정한 전시장 방문을 통해 시승이 가능하며,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시승 행사와 함께 ‘선수금 ZERO &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선수금 ZERO & 저리 모션리스 프로그램’, ‘선수금 ZERO & 저리 할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구매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그랜드 C4 피카소 2.0 모델의 경우 최대 10%(499만원)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