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튜닝

CJ대한통운, 10년 연속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타이틀 스폰서 참여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CJ대한통운(대표 신영수)이 10년 연속으로 국내 모터스포츠 대회인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

특히, 모터스포츠를 활용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물류 시장에서의 혁신적인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할 방침이다.

CJ대한통운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의 타이틀 스폰서십 계약을 연장함에 따라 2025년 공식 대회명은 ‘2025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으로 유지하게 됐다.

CJ대한통운이 2023년 론칭한 ‘오네(O-NE)’는 판매자와 구매자를 잇는 모든 배송 서비스를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이며, ‘온리원(ONLY ONE)’과 모두를 위한 ‘단 하나(ONE)’의 배송 솔루션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올해는 ‘매일매일 오네’ 캠페인을 통해 일요일과 공휴일에도 배송이 가능한 서비스를 알리며, 언제 어디서나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CJ대한통운은 2016년부터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의 타이틀 스폰서십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글로벌 혁신기술기업 이미지를 강화해왔다.

지난해에는 총 14만8000명의 관객이 대회장을 찾았으며, 방송 및 온라인 중계를 통해 슈퍼레이스를 관람한 소비자까지 합치면 총 290만 명에 이른다.

신영수 대표는 “오네 브랜드가 슈퍼레이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길 바란다”며, “CJ대한통운의 혁신적인 물류 기술력과 모터스포츠의 역동적인 에너지가 결합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025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4월 19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 전남 영암의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 강원도 인제군의 인제 스피디움을 오가며 총 9라운드(슈퍼6000 클래스 기준)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CJ대한통운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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