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블랙앤데커, ‘희망의 집짓기’ 10년 연속 후원… 약 2800만원 상당 물품 후원

[고카넷] 스탠리블랙앤데커 코리아(대표 홍성완)가 지난 21일 서울 서초동 디월트 고객체험센터에서 한국해비타트와 협약식을 갖고, ‘2020 희망의 집짓기’를 위한 약 28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

해당 후원은 스탠리블랙앤데커 임직원과 한국해비타트가 참여하는 ‘희망의 집짓기’ 봉사활동을 위해 사용된다.

스탠리블랙앤데커 코리아는 지난 2011년부터 10년째 한국해비타트 희망의 집짓기 활동에 참여해 누적 금액 약 4억6900만원에 해당하는 공구류 및 바자회 수익금을 후원해왔으며, 임직원 및 고객들과 함께 매년 ‘희망의 집짓기’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36명의 스탠리블랙앤데커 코리아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희망의 집짓기’ 봉사활동에 참여해 천안지역 무주택 가정의 삶의 보금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전용면적 20평 총 12세대 규모의 철근 콘크리트 슬라브 목조주택 2동 신축 및 건물 기본 골격을 세우는 구조물 작업에 참여한 바 있다.

홍성완 대표는 “세계최대공구회사로서 삶의 가장 기본인 의식주 중 주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국해비타트와 뜻을 모은지 열번째 해를 맞이했다”며, “앞으로도 마켓 리더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