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페이스북 10만팬 돌파 기념 이벤트 개최

[고카넷]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는 26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팬이 10만명을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참여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쌍용차는 지난 2011년 고객들과의 양방향 소통과 다양한 채널을 이용한 정보 공유 등을 위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했으며, 내실 있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 활동과 페이스북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온 결과 오픈한 지 3년 6개월 만에 10만 팬을 달성했다.

이에 쌍용차는 10만팬 달성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5_0126-03쌍용차_페이스북_10만팬_돌파_기념_이벤트_02????? ?2015_0126-03쌍용차_페이스북_10만팬_돌파_기념_이벤트_03

쌍용차와 함께하고 싶은 10명의 친구를 초대하는 ‘친구소환 1+10 이벤트’를 비롯해 매일 1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운의 룰렛’, 10만km에 가장 근접한 주행거리가 표시된 인증샷을 공유하는 팬에게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과 오일교환권을 증정하는 등 오는 30일까지 다채로운 참여 이벤트가 실시된다.

‘티볼리’의 TV CF를 활발하게 공유해 신차 알리기에 동참해 준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공유 이벤트도 펼쳐진다.

CF 영상을 블로그, 게시판, SNS 등에 가장 많이 공유한 참가자를 각 주 별로 집계해 발표하며, 가장 많이 공유한 참가자에게 티볼리 오디오(1명), 백화점 상품권(6명), 커피 기프티콘(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는 신모델 출시와 이벤트 개최 등의 소식을 가장 먼저 전달하는 온라인 소식통의 역할을 하는 한편 제품 곳곳에 숨어 있는 기능과 매력, 팬들과의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는 등 밀착 소통을 꾸준히 실시해 왔다.

특히, 최근 페이스북을 통해 ‘티볼리’ 론칭행사 참가 신청을 접수하였으며, 참석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실시간 생중계로 현장의 모습을 전달했다.

2015_0126-03쌍용차_페이스북_10만팬_돌파_기념_이벤트_05

쌍용차는 향후에도 새로운 정보의 신속한 전달과 팬들만을 위한 이벤트 개최 등 온라인 공간의 특성을 활용한 소통과 공감의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며, 고객들이 참가할 수 있는 더욱 다양한 ‘티볼리’ 론칭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