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포르쉐, 카이엔·마칸·파나메라 위한 ‘뉴 커스텀 옵션 사양’ 출시

[고카넷] 포르쉐 익스클루시브가 카이엔, 마칸, 파나메라 모델을 위한 뉴 커스텀 옵션 사양들을 선보인다.

뉴 커스텀 옵션 사양에는 모든 4도어 스포츠카에 적용되는 정교한 ‘리어 시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마칸 S 디젤을 위한 ‘스포츠 배기 시스템’, 카이엔을 위한 ‘휠 아치 익스텐더를 포함한 스포츠 클래식 휠’ 등이 있다.

특히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는 이제 파나메라 S, 파나메라 4S, 파나메라 GTS 모델에 기본으로 장착된다.

포르쉐 리어 시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100대 한정 생산되는 최고급 사양의 파나메라 터보 S 익스클루시브 시리즈에 장착돼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됐다.

기존 한정판 에디션에만 기본 장착됐던 이 시스템은 앞으로 모든 파나메라 모델뿐만 아니라 모든 카이엔과 마칸 모델에서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뉴 리어 시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프런트 시트 등받이에 장착된 1280×800 픽셀의 고해상도 10.1 인치 컬러의 터치스크린 두 개로 구성되며, 일체형 DVD 플레이어, 2개의 USB 포트, SD 카드 슬롯, 외장 비디오 게임 콘솔 등을 연결할 수 있는 HDMI 포트 등 다양한 장치들이 포함된다.

두 개의 디스플레이에는 모두 카메라가 장착돼 화상 통화가 가능하며, 다양한 오디오 및 비디오 포맷을 지원한다.

또한 와이파이 크로스링크 스트리밍 기능을 사용하면 와이파이로 연결된 두 화면에서 영상을 볼 수 있으며, 사운드는 블루투스 방식으로 기본 제공되는 두 개의 와이어리스 헤드폰에 전달된다.

포르쉐 리어 시트 엔터테인먼트 패키지는 다양한 미디어 파일을 저장할 수 있도록 32GB 플래시 드라이브가 내장된 플러스 버전으로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 브라우저로 모바일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으며, 별도의 앱으로 외부에서도 이메일을 주고받는 것이 가능하다. 게임이나 화상통화 등을 위한 앱은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인터넷 접속은 옵션 사양인 와이어리스 인터넷 연결을 이용하거나 고객의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을 와이파이 핫스팟으로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앱을 설치하면 포르쉐 리어 시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무선으로 조작할 수 있다.

2015_0311-06포르쉐_뉴_커스텀_옵션_사양_05실버_스포츠_배기_시스템

새로운 옵션 사양으로 추가된 마칸 S 디젤의 스포츠 배기 시스템은 새롭게 설계된 리어 사일렌서로 인해 공명이 강화된 사운드를 만들어내면서 더욱 감성적인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에는 유광 크롬 배기 팁이 기본으로 장착되며, 블랙 또는 실버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스포츠 배기 시스템은 센터 콘솔의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에 있는 전용 버튼으로 작동된다.

2015_0311-06포르쉐_뉴_커스텀_옵션_사양_02블랙_하이그로스_휠&휠_아치_익스텐더

카이엔 모델을 위한 휠 아치 익스텐더를 포함한 뉴 스포츠 클래식 디자인 5 스포크 알로이 휠은 전체적인 디자인을 차별화시키는 독특한 요소다. 프런트와 리어 액슬의 휠 크기는 10 J x 21 ET 50이며 295/35 ZR 21 타이어가 장착된다.

고카넷 뉴스 팀 = physcis@gocarnet.co.kr

자동차&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매거진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