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삼성차, 부산지역 버스커 단체 ‘위브’에 후원금 전달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박동훈)가 부산국제모터쇼 페막날인 12일 부산의 젊은 문화 지원을 위해 부산지역 버스커 단체인 거리문화예술협회 ‘위브(We’ve)’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거리문화예술협회의 협조를 얻어 ‘2016 부산국제모터쇼’ 기간 동안 부산 지역에서 활동하는 거리의 악사 버스커들이 펼치는 공연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자동차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부산의 젊은 문화를 후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개막식 다음날부터 8일 동안 매일 두 팀씩 공연이 펼쳐졌으며, 부산국제모터쇼 마지막 날인 12일 오후 1시에는 3팀의 앵콜 및 합동 공연이 진행됐다.

2016_0612-GCN02르노삼성차_부산지역_버스커_단체에_후원금_03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하는 부산 버스킹 페스피벌’로 진행된 이번 버스킹 이벤트는 앵콜 공연을 펼치는 ‘문센트’, ‘소년민’, ‘무지개오락실’을 비롯해, ‘아띠밴드’, ‘버닝소다’, ‘간기남’, ‘루앱’, ‘마리포사’, ‘핑거재웅’, ‘해피피플’, ‘한량’, ‘도고’, ‘스왈로우테일 버터플라이’, ‘하퍼스’ 등 총 16팀이 참가해 멋진 연주와 노래로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각 팀에는 공연 횟수에 따라 소정의 출연료가 별도로 제공됐다.

2016_0612-GCN02르노삼성차_부산지역_버스커_단체에_후원금_02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번 부산국제모터쇼에 뛰어난 디자인과 감성품질이 특히 돋보이는 새로운 프리미엄 SUV ‘QM6’를 국내 최초로 공개해 관람객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글/고카넷 뉴스팀(gocarnet@gocarnet.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