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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개관 2년… 누적 방문객 28만 명 돌파

도심 속 자동차 문화 예술 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이 지난 5월 개관 2주년을 맞았으며, 5월 30일 기준으로 누적 관람객수 28만1161명을 돌파했다.

특히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은 세계적 아티스트들이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방향성 ‘모던 프리미엄’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예술 작품(미디어 아트 및 설치 작품)을 전시함으로써 방문객들이 브랜드와 자동차에 대한 예술적이고 직관적 경험을 할 수 있는 새로운 ‘고객 소통 공간’으로 거듭났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은 이번에 새 단장되는 ‘천대광 작품전’ 전시 이전에도 미디어 아티스트 그룹 UVA(영국), 에브리웨어(한국), 하이브(한국), WOW(일본)가 제작한 예술 작품을 건물 1층과 및 대형 스크린에 선보여 현대 모터스튜디오 공간 자체를 예술의 장으로 활용, 방문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개관 2주년을 맞았다”며, “향후에도 예술을 통해 현대자동차를 알리고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가며, 도심 속 자동차 문화 예술공간으로 자리 잡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지난달 9일 서울과 모스크바에 이어 3번째 현대 모터스튜디오인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소재)의 외관을 공개했다.

현대자동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의 각 거점마다 고유한 테마를 적용해 특색을 살려 운영해 오고 있으며,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은 고객들이 자동차 문화와 예술을 통해 브랜드를 느낄 수 있도록 한 공간으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자동차의 즐거움을 발견하는 ‘자동차 문화 공간’이라는 테마로 차별화해 운영할 계획이다.

글/고카넷 뉴스팀(gocarnet@gocar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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