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닛산, ‘올 뉴 알티마’ 가격 유지 및 7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한국닛산주식회사(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1일 ‘올 뉴 알티마’ 역대 최다 판매 기록 달성을 기념해 ‘올 뉴 알티마’ 판매 가격 유지 및 7월 특별 프로모션 계획을 밝혔다.

수입 중형 세단 최초로 2000만원대에 출시된 올 뉴 알티마는 지난 달 약 360대를 신규등록, 2009년 국내 판매 시작 이후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닛산 브랜드는 올 뉴 알티마의 인기몰이에 힘입어 지난 달 역대 최다 판매를 달성했다.

한국닛산은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 종료 후에도 ‘올 뉴 알티마’ 판매 가격을 그대로 유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7월 신규 구매 소비자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먼저, 소비자가 닛산 파이낸스를 이용해 브랜드 성장의 주역 올 뉴 알티마 2.5 SL을 구매할 경우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첨단 안전 사양이 집약된 3.5 SL 테크(Tech) 구매 시에는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2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이 제공된다.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Maxima) 구매 소비자에게는 구매 방법에 따라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SUV 라인업 구매 혜택도 강화했다.

구매 소비자가 닛산 파이낸스를 이용해 스포티 CUV ‘쥬크’, 7인승 프리미엄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를 구매할 경우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현금 구매 시에는 각각 100만원, 2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6월 말까지 통관 차량 전 차종 재고 소진 시까지 개별소비세 인하 가격을 적용한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닛산과 올 뉴 알티마에 대한 한국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6월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둘 수 있었다”며, “‘올 뉴 알티마 가격 유지’, ‘7월 특별 프로모션’, ‘통관 기준 개별소비세 적용’ 등 고객 중심적 정책을 통해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닛산은 7월 한달 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올 뉴 알티마 시승을 신청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보스(Bose) 사운드링크 컬러(1명), 고급 썬크림(3명), 스타벅스 라떼 교환권(1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1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올 3분기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프리미엄 SUV 올 뉴 무라노(All New Murano)의 사전 계약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계약 기간 중 공식 홈페이지의 무라노 마이크로싸이트를 통해 사전계약 상담 신청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리모아(Rimowa) 캐리어(1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사전계약 완료 후 추첨을 통해 개별 공지한다.

글/고카넷 뉴스팀(gocarnet@gocar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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