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See for Spring! C4 칵투스 전국 시승 이벤트’ 개최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시트로엥 도심형 SUV ‘C4 칵투스’를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See for Spring, C4 칵투스 전국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전국 시승 이벤트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C4 칵투스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유니크한 감성, 뛰어난 실용성 등 다양한 장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C4 칵투스 시승 이벤트는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시트로엥 전국 12개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시승행사에 참가하고자 하는 소비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승 신청을 접수 할 수 있으며, 참가자들은 당일 현장에서 차량에 대한 설명과 이용 안내 등을 전달 받은 뒤 각 전시장에서 마련한 시승 코스에서 C4 칵투스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한불모터스는 행사 참가 소비자에게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48시간 이용권(전시장 별 선착순 증정)과 함께 브랜드 키홀더, 티셔츠 등으로 구성된 시트로엥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시승 이벤트에 참가하고 해당 모델을 계약 및 출고하는 소비자에게는 자동차 등록 비용과 ‘5년 또는 10만km’ 지정 소모성 부품을 지원한다.

시트로엥 C4 칵투스는 감각적인 바디 컬러와 에어범프로 시선을 사로잡는 경쾌한 스타일링은 물론,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과 이로 인해 가능해진 대시보드의 대용량 수납공간, 안락한 소파에 앉은듯한 편안함을 제공하는 소파시트, 17.5km/ℓ의 뛰어난 연료 효율 등 다양한 매력을 고루 갖추고 있는 모델이다.

자동차 & 모터스포츠 전문 인터넷 신문
고카넷[GoCarN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