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시트로엥, 15일부터 딱 9일간 ‘C4 칵투스 전국 시승행사’ 진행

[고카넷=남태화 기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의 시트로엥 브랜드는 15일부터 23일까지 9일간 ‘Life is colorful 시트로엥 C4 칵투스 전국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시승행사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도심형 SUV ‘C4 칵투스’만의 유니크한 스타일과 뛰어난 실용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일부 전시장을 제외한 전국 11개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한 후 신청한 전시장을 방문하면 되며, 시승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재고 소진시까지 고급 아이더 매트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C4 칵투스는 시트로엥의 독창적 아이디어와 경쾌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도심형 SUV로 독특한 스타일링은 물론 차체 보호 기능 효과까지 있는 에어범프가 적용됐다.

또한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과 이로 인해 가능해진 대시보드 대용량 수납공간, 최상의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소파시트, 간편한 버튼식 기어장치인 이지 푸시(Easy Push), 그리고 리터당 17.5km에 이르는 뛰어난 연료 효율 등 다양한 매력을 고루 갖췄다.

특히 최근에는 가격을 200만 원 인하, 매력적인 가격 경쟁력을 갖추게 되면서 자신만의 개성과 실용성을 중요시 하는 2030 젊은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