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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닛산 대전 통합전시장’ 오픈… 대전·세종·충청 지역 고객만족도 향상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한국닛산주식회사(대표 허성중)는 1일 대전 지역 고객의 서비스 향상을 위해 대전 동구 가양동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동시에 갖춘 통합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 및 서비스에 들어갔다.

‘닛산 대전 통합 전시장’은 연면적 520.63㎡ 규모로 동시에 최대 5대 자동차 전시가 가능하고 서비스센터에서는 하루 최대 20대의 자동차가 A/S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전문성과 경험을 갖춘 세일즈 컨설턴트 및 테크니션으로부터 전문적인 상담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닛산 공식딜러로서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닛산 고객 케어 프로그램(Nissan Customer Care Program)’을 통해 철저한 고객 관리를 실시할 계획이다.

전시장 운영은 JS 오토모빌이 맡는다. JS 오토모빌은 2015년부터 닛산 전주 전시장을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대전‧충청‧세종지역에서도 닛산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허성중 대표는 “대전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오픈함으로써 대전뿐 아니라 인근의 세종특별시와 충청지역 고객들께도 닛산의 제품과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네트워크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한국닛산주식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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