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혼다, ‘10th 어코드 런칭 페스타’ 경품 증정식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가 지난 16일 혼다코리아 공식 딜러 KCC 용산점에서 어코드 사전 예약 이벤트로 진행된 ‘10th 어코드 런칭 페스타’의 미국 가족 여행권 당첨자에게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4월 10일부터 5월 9일까지 신형 어코드 사전 예약 고객 중 등록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국 가족 여행권, 일본 가족 여행권 및 닌텐도 스위치 등 사상 최대의 혜택을 제공하는 ‘10th 어코드 런칭 페스타’를 진행했다.

이번 ‘10th 어코드 런칭 페스타’에서 어코드 터보 고객 정지영(첼리스트)씨가 미국 가족 여행권을 가져갈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됐으며, 혼다코리아 자동차사업 이지홍 상무가 당첨자에게 직접 축하의 메시지와 함께 최대 4인 가족 동반 여행이 가능한 미국 가족 여행권을 선물로 증정했다.

어코드는 지난 42년간 월드 베스트 셀링 세단으로서 전 세계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10세대를 맞이해 다이내믹 디자인부터 고성능, 고효율을 양립한 파워트레인, 혼다만의 첨단 기술까지 모든 면에서 완벽하게 새로워져 역대 어코드의 정점을 찍는 모델로 재탄생했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상무는 “10세대를 맞이한 어코드를 변함없이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매우 감사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어코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혼다가 선사하는 달리는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