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성자동차, 가을맞이 ‘럭키 페스티벌’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가을을 맞아 ‘럭키 페스티벌(Lucky Festiv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성자동차는 9월 출고 소비자 중 GLE 스탠다드(Standard) 모델을 출고하는 소비자에게는 추석 휴가 시즌에 활용 가능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기내용 캐리어를 제공한다.

또한 9월 7일부터 30일까지 가을 시즌 컨셉으로 새롭게 재단장한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한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블루투스 스피커,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 초대권, 영화 관람권, 주유 상품권 등을 제공하며, 전시장 시승 이벤트 참여 소비자에게는 전통 한과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지정된 키워드를 포함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업로드 하면, 전시장 별로 3명을 선정해 메르스데스-벤츠 골프백 세트, 주유상품권 10만원권, 모바일 포토 프린터 등을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특별히 한가위 추석시즌에 걸맞는 선물과 혜택으로 구성되었다”며, “쾌청해진 날씨와 더불어 한성자동차에서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가을의 풍성함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대표적인 하반기 이벤트로 자리잡은 독일전통 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를 오는 10월 초에 진행할 예정이며, 맥주게임, 재즈 공연 등 다양한 연령층과 관심사를 고려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