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볼보자동차, ‘2019 스프링 캠페인’ 실시… 운반 및 적재용 액세서리 20% 할인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3월 한 달간 전국 22개 전시장 및 23개 서비스센터에서 신차 출고 고객 및 일반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2019 스프링 캠페인’을 실시한다.

먼저 3월 11일부터 30일까지 볼보자동차 전국 서비스센터에서는 일반수리 및 정비를 위해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특별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20만원 이상 일반수리를 받는 모든 고객에게 차량용 휴지통을 증정하며, 40만원 이상 일반수리를 받는 고객에게는 다용도 보관함을 증정한다.

두 번째로 3월 한 달간 모든 신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운반 및 적재용 액세서리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자전거, 서핑보드, 스키 등 다양한 레저용품을 쉽고 빠르게 장착할 수 있는 로드 캐리어를 비롯해 외부 오염으로부터 실내를 보호해주는 적재실 고무 매트와 수납을 물론 스포티한 룩까지 연출할 수 있는 루프 박스 등 다양한 볼보 정품 액세서리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마지막으로 캠페인 기간 중 볼보 정품 액세서리를 구매할 경우 차량용 휴지통을 추가로 제공하며, 외관 스타일링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다용도 수납함을 증정한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