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슈퍼 SUV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진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FMK의 마세라티 브랜드가 ‘르반떼 트로페오’ 출시를 기념해 4월 15일부터 5월 9일까지 ‘슈퍼 SUV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

전국 10개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폭풍 같은 질주 본능을 품은 르반떼 트로페오, 르반떼 GTS 등 마세라티의 초고성능 슈퍼 SUV 라인업을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다.

특히 국내에서 10대만 한정 판매되는 르반떼 트로페오의 독보적인 성능과 이탈리안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에 더하여 기블리, 콰트로포르테 등 마세라티 전 차종 시승도 가능하다.

시승 및 상담 고객에게는 마세라티 특별 기프트를 증정하며, 행사 당일 계약 후 5월 15일까지 출고를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럭셔리한 마세라티 컬렉션 시계를 제공한다.

르반떼 라인업의 최상급 슈퍼 SUV 르반떼 트로페오는 590마력의 최고출력과 74.9kg·m의 최대토크를 바탕으로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3.9초 밖에 걸리지 않으며, 304km/h의 최고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마세라티의 레이싱 혈통이 드러나는 감각적인 내·외관은 물론 그랜드투어러의 탁월한 성능과 편안함을 겸비해 스포츠카 드라이버도 만족할 만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FMK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