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양산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1일 최대 100대 정비 가능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아우디의 부산·경남권 신규 딜러로 선정된 아이언오토(대표 김민규)는 17일 경남 양산에 ‘아우디 양산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아우디 양산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7,178㎡에 지상 5층의 규모로 32개의 워크베이 등 국내 아우디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의 시설을 갖췄다.

특히, 간단한 경정비부터 판금과 도장은 물론 알루미늄 차체 전용 워크베이 등 토탈 솔루션의 최신 설비를 갖췄으며, 하루 최대 100대 이상 정비가 가능하다.

또한 80여대 자동차를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갖췄으며, 방문 고객의 보다 아늑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위한 아우디 고객 전용 라운지를 마련했다.

아우디 양산 서비스센터는 신규 오픈 기념으로 8월 말까지 유상 수리 고객 대상으로 아우디 우산 증정과 엔진오일 및 경정비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우디 양산 서비스센터’는 경부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의 교차점인 양산IC에 인접해 울산과 부산 및 경남지역 고객들에게 뛰어난 접근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아이언오토의 비즈니스 시작과 함께 아우디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인 ‘아우디 양산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하고 이를 통해 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 만족, 신차 출시, 서비스 역량 강화, 브랜드 이미지 회복에 최선을 다하여 아우디 브랜드의 더 많은 가능성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언오토 김민규 대표는 “아우디 코리아의 새로운 딜러사로 함께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부산·경남권 아우디 고객들에게 보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더 많은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아우디 코리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