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캐딜락, ‘2019 에스컬레이드 VIP 골프 투어’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지난 20, 21일 양일간 제주도 블랙스톤CC에서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2019 에스컬레이드 VIP 골프 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골프 투어는 초대형 바디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는 에스컬레이드 구매 및 가망 고객을 초청, 도심의 일상과 여유로운 아웃도어 활동 모두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하고자 기획됐다.

골프 투어에는 전국 각지의 에스컬레이드 고객 70여명이 참석해 1박 2일간 다이닝 파티, 제주의 아름다운 지형과 자연경관을 그대로 살려낸 코스에서의 골프 라운딩 및 시상, 제주 명소 방문 등 다채롭게 마련된 프로그램을 소화했다.

특히, 라운딩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최다 파, 최다 버디 등 다양한 부문의 시상과 이벤트를 통해 참석 고객 전원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해 만족감을 더했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노정화 부장은 “차별화된 상품성과 독보적인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에스컬레이드는 특별한 고객들이 찾아주시는 만큼 특별한 방식으로 고객과 함께하고자 제주 골프 투어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컨텐츠를 통해 함께할 수 있도록 더 의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