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자동차,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 오픈… 1일 최대 35대 정비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정재희,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대표 장인우)가 경기도 수원에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는 수원시 권선구청에 인접해 있어 기존 수원 서비스센터와 함께 수원 지역 고객 및 인근 안산, 의왕, 시흥 고객의 접근성을 한층 높이는 한편, 고객들에게 더욱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총면적 1,568㎡ 규모의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는 포드의 첨단 진단 장비와 얼라인먼트 설비 및 대기 시간 중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라운지를 갖춘 지상 2층 건물에 총 7대의 워크베이와 최대 35대를 수용하는 넓은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다.

또한 포드코리아의 수준 높은 기술 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들의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1일 최대 35대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장인우 대표는 “선인자동차는 새롭게 오픈한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를 통해 수원 및 경기 남부 지역 포드·링컨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는 오픈 기념행사로 8월 31일까지 무상점검, 유상 수리(부품+공임) 및 타이어 15%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제공=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