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볼보자동차, ‘신형 S60 마이크로 사이트’ 개설… #TAKE THE S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스웨디시 다이내믹 세단 ‘신형 S60’의 매력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했다.

새롭게 개설된 신형 S60 마이크로 사이트는 ‘신형 S60’의 특징 및 국내 출시 관련 소식을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디지털 세대를 겨냥해 모바일 최적화된 형태로 제작됐다.

특히 앞으로 공개될 아티스트 협업 영상 및 비주얼 등을 비롯해 ‘신형 S60’의 상세 정보와 소식들을 가장 빠르게 전달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신형 S60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TAKE THE S 해시태크’ 이벤트를 진행, 언베일링, 카톡쇼 및 더콰이엇, 빈지노, 청하의 공연 등으로 구성될 ‘신형 S60’ 런칭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 방법은 마이크로 사이트에 접속해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나만의 해시태그 입력 및 이미지 선택, 이를 SNS를 통해 공유하면 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중 추첨을 통해 1등 6팀과 2등 600명을 선정해 런칭 행사 초청 및 아트파라디소 숙박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8월 27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형 S60’은 운전의 즐거움을 찾는 젊은 세대를 겨냥해 볼보가 선보이는 스웨디시 다이내믹 세단이다.

특히, 플래그십 90클러스터와 동일한 플랫폼인 SPA(Scalable Product Architecture)를 기반으로 풀체인지된 3세대 모델로 역동적인 디자인과 첨단 안전 기술 및 편의사양을 제공한다.

또한, 동급 세그먼트를 능가하는 프리미엄 사양을 갖추면서도 4,760만원(모멘텀)과 5,360만원(인스크립션)의 파격적인 판매가를 확정했다.

이를 기반으로 지난 7월 1일 사전예약 실시 이후 불과 17일 만에 계약건수 1000대를 돌파하며 공식 출시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