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2020 빅팬 캠페인’ 종료… 이벤트 참여 포스팅 7300여건 역대 최고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지난 16일부터 2주간 고객과 팬을 대상으로 진행한 소셜미디어 참여 이벤트 ‘2020 빅팬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020 빅팬 캠페인’은 지난 2주 간 총 7300여건의 참여 포스팅이 소셜미디어에 게재되면서 역대 최고 참여율을 기록했다.

지난 4월 선보인 폭스바겐의 ‘뉴 브랜드 디자인’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된 ‘빅팬 캠페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는 참여 시 활용할 수 있는 ‘폭스바겐 일러스트 프레임’에 폭스바겐의 새로운 디자인 DNA인 ‘바이브런트 파워’를 적용, 참여자들이 자신만의 톡톡 튀는 개성을 발휘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또한, 최근 차박 트렌드를 반영한 실용적인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해 참여자로부터 높은 호응도와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외에도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솔잎, 그래피티 아티스트 마우즈, 뮤직 프로듀서 시로스카이, BMX 선수 이희성, 마스크 테이핑 아티스트 박건우 5인의 아티스트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제작해 ‘뉴 폭스바겐’과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 DNA인 ‘바이브런트 파워’를 대중에게 더욱 알릴 수 있었다.

신동협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상무는 “역대 최고 참여율을 기록한 이번 빅팬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폭스바겐 뉴 브랜드 디자인을 많은 팬들과 공유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폭스바겐코리아는 디지털 플랫폼을 바탕으로 고객 및 팬들과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는 장을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