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창립 18주년 기념 ‘쉐보레 가을 페스타’ 품은 10월 판매조건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지엠)가 창립 18주년을 기념해 ‘쉐보레와 떠나는 10월의 가을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10월 판매조건을 공개했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가을 페스타’ 프로그램을 통해 1000대 한정으로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구매 고객 중 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된 콤보 할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차량가의 10%를 지원한다.

특히, 고객으로 하여금 선수금과 이자가 전혀 없는 더블 제로 48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의 낮은 이율로 72개월까지 이용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선수금과 이자를 모두 없앤 더블제로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 스파크 60개월, 볼트 EV 48개월, 트래버스 36개월까지 전액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도록 했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이용태 전무는 “회사 창립 18주년을 맞아 그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획기적인 10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코로나 19로 인한 고객들의 차량 구입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 제품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쉐보레는 주요 판매 차종을 대상으로 7년 이상 된 노후차 보유 고객에게 최대 50만원을 추가로 지원하며, 스파크 구입 고객에게는 기존 보유 차량이 경차일 경우에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 가운데 사업자를 대상으로 추가 2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한층 더 진화된 상품성으로 지난달 출시한 리얼 뉴 콜로라도에 대해 11월까지 ‘견적상담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e-견적 상담 서비스 런칭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차량 계약 시 추첨을 통해 LG 코드제로 로봇청소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한국지엠주식회사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