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한성자동차, ‘AMG 플레이그라운드’ 클럽 멤버 위한 특별한 추억 쌓기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AMG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 멤버를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 ‘Portrait with MY AMG’를 진행했다.

남성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 코리아’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남성패션 멀티샵 ‘맨온더분’의 협업으로 기획된 본 프로그램은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가 자신의 자동차와 함께한 소중한 순간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도록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맨온더분’ 남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1:1 패션 스타일링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담아내고, 다수의 셀러브리티 화보 촬영을 진행한 포토그래퍼 김참과 함께 자신의 메르세데스-AMG 자동차 앞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해당 사진은 ‘에스콰이어 코리아’ 매거진 6월호에도 게재 될 예정이다.

참여한 멤버들은 스튜디오에서 헤어, 메이크업을 받은 후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 한 이번 촬영이 마치 유명인이 된 듯한 새로운 경험이었으며, 자신의 열정이 담긴 메르세데스-AMG와의 화보 사진 촬영을 통해 차와의 추억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게 된 감동적인 프로그램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올해로 2년째 활발히 운영되고 있는 한성자동차 클럽 ‘AMG 플레이그라운드’는 기존의 AMG 스피드웨이 서킷 행사 ‘AMG Playground at Night’ 등 차량 관련 이벤트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을 통해 클럽 멤버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메르세데스-AMG의 DNA를 모티브로 창조하는 그래피티 체험, 올해 하반기 오픈 예정인 ‘AMG 브랜드 센터’ 오픈 파티 등이 다채롭게 예정되어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 고객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AMG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클럽 멤버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