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볼보자동차, ‘분당 판교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1일 평균 최대 40대 정비 가능!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접점 강화를 위해 ‘볼보 분당 판교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갔다.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 코오롱오토모티브(대표 신진욱)가 운영하는 ‘볼보 분당 판교 서비스센터’는 2020년 4월 경기 남동부 지역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오픈했다.

이후, 증가하는 수도권 고객 수요에 보다 빠르게 대응하고, 전문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확장 이전을 결정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200으로 확장 이전한 ‘볼보 분단 판교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995.27㎡에 지하 1층 및 지상 3층 규모로 최대 30대까지 주차 가능한 고객 주차장을 제공한다.

또한, 지하 1층 5개, 지상 1층 4개 총 9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1일 평균 최대 40대의 일반 정비와 함께 월 최대 180대의 사고수리가 가능하며, 2층과 3층은 사무실과 고객 라운지로 운영된다.

특히, 지하 1층은 일반 경정비 외 판금베이 2개와 샌딩룸 2개를 구비해 해당 지역 최초 도장 및 판금 등 사고 수리가 가능 하다.

이외에도 볼보자동차 서비스센터 인력 교육 프로그램(VCPA)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통해 예약부터 수리, 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근에 위치한 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과 연계해 신차 출고 고객 대상 출고 전 자동차 점검 서비스를 지원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이사는 “국내 고객에게 보다 여유롭고 프리미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볼보 분당 판교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결정하게 됐다”며, “향후 지속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전국 어디서든 차별화된 스웨디시 가치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확장 이전을 기념해 30만 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 대상 99.9% 항균 마우스패드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골프백, 볼보파우치, 캠핑파크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 대상 블랭킷을 증정하고,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 대상 15가지 기본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와 원통티슈(재고 소진 시)를 기본 제공한다.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