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여름 휴가철 맞아 ‘QM6·XM3’ 1000대 전국 쏘카존 인도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QM6·XM3 1000대를 전국 4000여개 쏘카존에 인도했다.

르노코리아자동차와 쏘카는 800만 명의 쏘카 회원을 위해 5월 QM6, XM3를 각 500대씩 총 1000대 구매 계약을 체결했다.

당시 쏘카는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선택지 제공을 위해 시장 내 고객 만족도가 높은 두 모델을 선택했다.

중형 SUV QM6는 세단에 버금가는 편안한 승차감과 정숙성을 고객에게 인정받으며 매년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 중인 스테디셀러 모델이다.

또한, 넉넉한 실내 공간 덕에 도심 주행은 물론 주말 레저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도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XM3는 정통 SUV의 디자인 비율과 세단의 편안함을 모두 충족시키는 새로운 콘셉트의 쿠페형 SUV로 수려한 디자인과 첨단 편의 기능을 제공해 특히 젊은 소비자층에게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또한, 지난해 유럽 시장에 출시되어 프랑스 2022 부아튀르 드 라거스, 2022년 아일랜드 미디움 크로스오버·SUV 부문 올해의 차, 2021년 스페인 올해의 차, 슬로베니아 올해의 컴퍼니카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다양한 수상 이력을 쌓고 있다.

르노코리아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쏘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QM6와 XM3의 우수한 상품성을 24시간 경험하실 수 있게 되었다”며, “르노코리아자동차는 고객 접점을 보다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소통 창구를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