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포르쉐, 국내 세 번째 팝업 스토어 ‘포르쉐 나우 성수’ 오픈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르쉐코리아(대표 홀가 게어만)는 11월 25일 국내 세 번째 팝업 스토어 ‘포르쉐 나우 성수’를 개관,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포르쉐 나우(Porsche NOW)’는 각 지역의 특색에 맞춰 가치와 테마를 나누는 새로운 브랜드 공간이다.

포르쉐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세영모빌리티(대표 장인우)가 운영을 맡은 ‘포르쉐 나우 성수’는 성수동만의 독특한 지역색을 배경으로 오픈했으며, ‘Driven Youth, Driven by Inspiration’이라는 테마 하에 다양한 영감을 제시하는 도심형 브랜드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화·예술·다양한 카페 및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포르쉐 나우 성수’는 연면적 538㎡ 공간에서 다양한 클래식카 및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전시를 통해 아이코닉한 과거와 혁신적인 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인테리어에는 지역 고유의 특색과 브랜드의 감성적이고 친환경적인 가치를 반영했다. 특히, 회전식 클래식카 디스플레이는 오너들의 헌정 전시로 진행되어 포르쉐 브랜드의 강점인 로열티와 헤리티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페이크 아트를 표방하는 그래픽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 김세동)이 재해석 한 포르쉐 관련 작품 전시를 비롯해 친환경 비건 음료 페어링을 선보이는 펠른(Perlen)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커피와 디저트 류도 판매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사회적 리더를 초청해 현재와 미래에 대해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강연 프로그램들도 진행된다.

홀가 게어만 대표는 “’포르쉐 나우’는 국내 각 지역에 맞춘 혁신적인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로 제주 및 부산에서 포르쉐 고객 및 팬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 바 있다”며, “서울의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지역에 마련된 이번 ‘포르쉐 나우 성수’에 많은 이들이 방문해 포르쉐 브랜드 가치와 역사, 나아가 미래를 느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장인우 대표이사는 “헤리티지와 혁신이 공존하는 서울의 특별한 지역에서 포르쉐 팬들을 만나 뵐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포르쉐 나우 성수’를 시작으로, 향후 송파 및 성수 지역에서의 서비스를 진행하며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포르쉐 나우 성수’는 2022년 11월 27일부터 2023년 3월까지 운영되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전시와 아트워크가 담긴 스티커 및 포르쉐 라이프 스타일 제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제공=포르쉐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