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그린카, 부산 대표 창업기업 지원 업무협약 체결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그린카(대표 김좌일)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부산혁신센터)와 부산 대표 창업기업인 브라이트 클럽의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5일 부산혁신센터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그린카 김좌일 대표와 부산혁신센터 조홍근 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부산 대표 창업기업인 브라이트 클럽 소속 기업의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카셰어링 서비스를 활성화할 수 있는 상생모델을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또한 그린카의 법인 맞춤형 카셰어링 서비스에 가입한 브라이트 클럽 소속 기업에게는 특별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그린카의 법인 맞춤형 카셰어링 서비스는 법인 및 단체의 상황에 맞춰 업무용 차량을 카셰어링 서비스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에 가입하면 전국 2,800여개 그린존(차고지)의 약 6,000여대 그린카 차량을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업무용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업무용 차량을 구입하는 대신 이용한 만큼만 비용을 지불하고 차량 관리에 대한 부담이 없어 법인의 비용 절감에도 기여한다.

김좌일 대표이사는 “그린카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법인 맞춤형 카셰어링 서비스는 기업의 가장 큰 관심사인 비용절감과 직원들의 업무효율 향상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해 최근 창업기업부터 대형 법인기업까지 가입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이번 업무 협약 체결로 부산 대표 창업기업들이 업무에 더 집중할 수 있는 효율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하는데 아낌없는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그린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