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쏘카, ‘재규어 E-페이스 리미티드 시승 캠페인’ 진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쏘카가 재규어 최초의 콤팩트 SVU로 스포티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E-페이스(E-PACE)’를 대상으로 리미티드 시승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시승 캠페인은 12월 31일부터 2019년 6월 2일까지 진행되며, 서울, 경기 지역 쏘카존에서 총 10대의 E-페이스를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서울역, 강남, 압구정, 분당 등 수도권 주요 거점 지역의 쏘카존 10곳에 E-페이스를 각 1대씩 배치해 운영된다.

만 26세 이상이면 누구나 쏘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재규어 E-페이스를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부르거나(부름 서비스) 지정된 쏘카존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기준 대여 요금은 1일 30만원 대로, 주말 28% 주중 46%까지 할인이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에E-페이스를 시승해볼 수 있다. 주행요금은 1km당 230원이 적용된다.

쏘카는 E-페이스 시승 캠페인 시작과 함께 재규어와 함께 하고 싶은 경험을 댓글로 남기면 E-페이스 전용 15% 쿠폰을 증정하는 론칭 프로모션 ‘새로운 시승의 시작, SOCAR with JAGUAR’도 마련했다.

31일 오후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쏘카 앱 메인 화면 상단 배너 또는 ‘마이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를 통해 댓글을 작성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11일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