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닷컴, ‘책임지는 중고차’ 슬로건 내건 신규 TV 광고 공개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SK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책임지는 중고차 – SK엔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TV 광고에서는 ‘책임지는 중고차’라는 슬로건 하에 소비자에게 ‘믿는게 아니라 SK엔카에서 확인하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중고차 구매 시 ‘믿어야 되나’를 한번쯤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SK엔카닷컴에서는 온라인 기술과 데이터, 20년 가까이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매물과 책임지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 강조하는 ‘확인’과 ‘책임’은 투명한 중고차 거래를 위해 SK엔카가 제공하고 있는 엔카 진단, 엔카 보증, 엔카 헛걸음 엔카 헛걸음 보상 등 중고차의 진단에서 신차처럼 구매 후 보증까지 책임지는 SK엔카의 서비스를 대표하는 키워드다.

새로운 TV 광고와 함께 SNS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SK엔카 공식 페이스북에서 광고 영상을 보고 영상 중에 ‘믿음’이라는 단어가 말해진 횟수, 중고차를 살 때 이용하고 싶은 ‘SK엔카의 서비스(예: 엔카 진단, 엔카 보증, 엔카 헛걸음 진단 등)’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또한 댓글에 응원 메시지를 더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벤트는 이달 12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2(1명), 케익 교환권(5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달 15일 발표할 예정이다.

SK엔카닷컴 사업총괄본부 박홍규 본부장은 “중고차를 살 때 소비자는 믿을 수 있는 정보와 끝까지 책임지는 서비스를 원한다”며, “SK엔카는 업계를 선도해온 온라인 기술과 빅데이터 등을 기반으로 책임질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투명한 중고차 거래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SK엔카닷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