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SK엔카닷컴, ‘매직아이 속 정답을 맞혀라!’ 2탄 진행… 선착순 1052명 경품 증정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SK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엔카보증을 검색해서 퀴즈 정답을 맞히면 100% 경품을 제공하는 ‘매직아이 속 정답을 맞혀라’ 두 번째 이벤트를 실시한다.

퀴즈는 “엔카보증은 O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차량만 엄선해서 진행합니다”에서 O에 들어갈 숫자를 맞히는 것이다.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X세대에는 친숙하고 Z세대에게는 신기한, 1990년대 유행 아이템 매직아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참여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키워드 ‘엔카보증’을 검색 > 관련 뉴스 클릭 >매직아이 속 퀴즈 정답 확인 > 브랜드 검색에서 ‘정답 입력하기’ 클릭 후 정답/이름/휴대폰 번호 입력해서 응모’ 순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선착순 1052명에게는 경품을 제공하며, 이벤트는 14일 오후 12시부터 시작해 경품 소진 시 마감한다. 당첨자 경품은 5월 22일 일괄 발송된다.

SK엔카닷컴 사업총괄본부 박홍규 본부장은 ‘엔카보증은 소비자들이 중고차 구매 시 가장 우려하는 부분인 구매 후 차량 고장에 대한 불안을 원천 차단하는 서비스로 소비자의 호응이 높다”며, “투명한 중고차 거래를 위해 SK엔카가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SK엔카닷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